noname02.jpg
미얀마 만달레이 야다나뽄 비전센터 태양광전기설비 후원 (24년 10월)

미얀마 만델레이에서 시역하는 천요섭 선교사의 요청으로 야다나뽄 비전센터에 태양광전기설비를 후원하였습니다. 
야다나뽄 비전센터는 유치원과 방과후 학교, 주일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달레이는 미얀마 내전이 일어나는 접경지역으로 하루 전기가 4시간도 채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 태양광전기가 설치되어 마을에서 유일하게 24시간 불이 켜진 센터가 되어 중고등학생들까지 모여 공부하고 주일학교 등록으로 이어지는 열매를 맺었습니다. 
noname14.jpg
글로벌미션플랫폼 창립감사예배 (24년 12월)

2024년 12월 8일 주일 저녁 5시 GMP 창립감사예배가 연세가호데이케어센터에서 드려졌습니다. GMP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시는 분들이 함께 모여 창립을 축하하며 하나님께 감사를 올려드렸습니다. 또 앞으로 GMP를 놀랍게 사용하실 하나님을 찬양하며 기대하는 시간이었습니다. 
GMP 창립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맑은샘광천교회 김현중 담임목사님, 복음과도시 사무총장 박태양 목사님, Inspire 대표 김세형 목사님께서 함께 참석하셔서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noname07.jpg
미얀마 만달레이 학용품 후원 (25년 1월)

미얀마 만달레이 인근에서 내전이 이어지고 있어 타국으로부터 물품 수입의 매우 어려운 실정입니다. 야다나뽄 비전센터의 학생들은 사용했던 스케치북에 다시 그림을 그리는 등 매우 열악한 상황에 놓여있었습니다. 
이에 GMP에서는 후원자들의 물품 후원을 받아 대형 이삿짐 5개 박스를 선박편으로 발송하였습니다. 2개월 반만에 태국을 거쳐 양곤에 무사히 후원품이 도착하였고, 천요섭 선교사가 직접 양곤으로 가서 후원품을 가져왔습니다. 
학용품의 물량이 생각보다 많아서 야다나뽄 학생들 뿐만이 아니라, 인근 그레이스국제학교 학생들에게도 전달하였습니다. 또 만달레이 한인선교사님들에게 한국 라면 등 물품을 후원하였습니다. 
noname06.jpg
태국 치앙라이 웰스토리 선교센터 태양광전기설비 후원 (25년 4월)

태국 치앙라이에서 사역하시는 오성길 선교사님의 요청으로 웰스토리 선교센터에 태양광전기 설비를 후원하였습니다. 치앙라이 지역에는 가정용 전기밖에 공급이 안 되어서 웰스토리 선교센터의 전기용량을 감당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또 기독교 기숙학교로 인가받기 위해서도 전기용량이 시급한 상황이었습니다. 
이번 태양광전기설비가 설치되어 웰스토리 선교센터가 치앙라이 지역의 선교 중심이 되고, 방과후 학교, 기숙학교 등으로 더 귀하게 쓰임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오성길 선교사가 10년 넘게 양육한 C국의 기독교인들이 이곳에서 다시 제자훈련과 선교훈련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noname09.jpg
필리핀 보홀 더네임라이브러 문화센터 밴드 악기 후원(25년 6월) 

필리핀 보홀에서 사역하는 김승권 선교사의 요청으로 더네임라이브러리 문화센터에 밴드 구성을 위한 악기를 후원하였습니다. 보홀섬 해안과는 달리 내륙 지방에는 청소년들이 누릴 수 있는 문화공간이 전무한 상황입니다. 이에 김승권 선교사는 더네임라이브러리, 즉 작은 도서관을 지어 청소년들이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 학생들에게 도서관은 별다른 매력이 되지 못했고, 이에 필리핀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과 농구를 위한 공간으로 변모시켜 나가고자 합니다. 이에 먼저 필리핀 청소년들이 밴드를 구성하여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악기를 후원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밴드팀들이 구성되기 시작했고, 주일에는 밴드팀들이 찬양을 섬기고 있습니다. 
noname10.jpg
미얀마 만달레이 100개 현지교회 태양광전기설비 후원 (25년 8월)

2025년 3월 미얀마 만달레이에서 진도 7.9 대지진이 일어났습니다. 전기와 통신이 완전히 끊긴 상황 속에서 GMP가 태양광전기를 후원하였던 야다나뽄 비전센터만이 전기와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공급되었습니다. 이에 인터넷을 주민들에게 오픈하여 가족들과 연락할 수 있게 했고, 구호센터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 미얀마 현지 목회자들이 천요섭 선교사에게 태양광전기설비를 후원해주기를 요청했고, 천요섭 선교사와 GMP가 협력하여 한국교회의 후원을 요청하였습니다. 100개가 넘는 현지교회가 지원하였고, 천요섭 선교사와 GMP가 직접 실사를 벌여 80개 교회를 선정하였습니다. 한국교회의 후원과 관심 덕분에 당초 예정했던 80개 교회를 넘겨, 지원한 100개 교회 모두 태양광전기설비를 후원하였습니다. 
대지진의 아픔이 컸지만, 미얀마 교회가 세상에 복음의 빛을 밝히는 귀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noname11.jpg
필리핀 보홀 더네임라이브러리 농구코트 후원 (25년 9월)

필리핀 보홀 더네임라이브러리 문화센터에 농구코트를 건설하기 위해 GMP에서 후원하였습니다. 더욱 감사한 것은 사랑의교회 대학부에서 고난주간 동안 커피 한 잔을 줄이고 선교에 후원하는 생명나눔 캠페인을 벌였는데, 그 중 500만원을 이번 프로젝트에 후원하였습니다. 
밴드를 위한 악기 후원으로 많은 청소년들이 문화센터에 모이고 있는데, 농구코트가 완성된다면, 더 많은 보홀 내륙의 청소년들이 문화센터로 모여들게 될 것입니다. GMP에서는 시합용 농구대 2개를 후원하였고, 전체 비용의 약 70%가 모금된 상황입니다. 나머지 금액도 채워지면 보홀섬의 가장 멋진 농구장이 세워지고, 복음의 도구로 사용될 것입니다. 
noname12.jpg
세계가나안운동과 업무협약(MOU) (25년 7월)

가나안농군학교의 세계화를 위해 세워진 세계가나안운동과 GMP가 업무협약을 맺어 함께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조국이여, 안심하라!" 이러한 외침으로 새벽을 깨우며 열정적으로 사역하셨던 김용기 장로님의 가르침을 기억하여 함께 사역할 것입니다. 
특히 세계가나안운동은 UN이 인가한 UN협력 NGO로서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단체입니다. 세계 곳곳의 헌신된 선교사들을 발굴하고 후원하는 사역에 함께 협력하게 되어 GMP도 더 힘있게 사역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noname13.jpg
N국 서장원 유신애 선교사 선교사역 차량 후원 (25년 10월)

인도에서 7년간 사역하고 다시 N국으로 파송받은 서장원, 유신애 선교사와 라이트하우스 선교센터 사역을 위한 선교차량을 후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N국은 모든 수입품에 관세가 250%나 붙어서 중고차 가격이 한국보다 2배 넘게 높습니다. 이에 서장원 선교사는 소형 오토바이를 중고로 구입하여 사역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더구나 17개월된 두 쌍둥이까지 4인 가족이 오토바이로 이동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듣고 같은 사랑의교회 대학3부 출신 지체들이 차량을 구입을 위한 프로젝트를 빈행하였고 당초 기대한 금액을 상회하여 약 1,250만원이 모금되었습니다. GMP에서 1,000만원을 함께 후원하게 되었고, 곧 선교차량을 구입하여 성경번역, 미디어선교에 귀하게 사용될 것입니다.